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급호텔 "졸업·입학 새출발을 축하합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새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일까? 겨우내 매서웠던 추위가 이제 한풀 꺾이고 새로운 계절의 도래를 알리는 기운이 물씬 풍기고 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세계로 첫 발을 내딛는 이들의 마음속에도 희망과 설렘이 가득하다.

이들의 앞길을 축하하기 위해 국내 특급호텔들도 무료 및 할인,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추억거리를 만들고 싶다면 실속 있는 가격에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급호텔을 추천한다. 단, 졸업증명서 및 입학통지서 지참은 필수다.
◆할인은 기본, 공짜 혜택은 '덤'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조선호텔 직영 프리미엄 뷔페 '비즈바즈'와 '오킴스 브로이하우스'는 다음달 11일까지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바즈는 졸업생이나 입학생이 포함된 6인 이상 고객에게는 1인 무료 혜택은 물론 무제한으로 소프트 드링크를 무료 제공한다. 단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한하며, 졸업 증명서 또는 입학통지서를 지참해야 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4만8000원, 저녁 6만1000원(세금 포함). 오킴스 브로이하우스는 신입사원, 대학신입생 등 환영회를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1인당 2만원(세금 포함)으로 무제한의 맥주와 막걸리, 해물 파전, 두부 김치 그리고 안주 2종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소공동에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뷔페레스토랑 '라세느'는 다음달 31일까지 졸업 및 입학생 가족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 식사 시 1명의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졸업 또는 입학증을 제시해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성인 기준 점심 6만6000원, 저녁 7만4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예약 시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을 이용할 수도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사랑하는 가족의 졸업 또는 입학을 기념하며 정겨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급호텔 "졸업·입학 새출발을 축하합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올해 졸업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28일까지 졸업생이 포함된 4인 가족이 뷔페를 이용 시 졸업생은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졸업생이 포함된 3인 가족이 뷔페를 이용 시에는 졸업생에 한해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 시 축하 케이크도 마련해준다.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졸업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2월 한 달간 달콤하고 따뜻한 고급 초콜릿을 녹여 파인애플, 키위, 딸기 등의 신선한 과일을 찍어먹을 수 있는 초콜릿 퐁듀와 타르타르 소스, 칵테일 소스 등의 다양한 소스와 함께 준비되는 비프 퐁듀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한다. 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4인 이상의 가족의 경우 졸업장을 지참하고 오는 졸업생 1인에게 무료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은 점심 5만원, 저녁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에서는 '졸업생을 무료로 초대합니다' 프로모션을 다음달 4일까지 주중에 진행한다. 이번 무료 행사는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가족 식사 시 졸업생 1명의 식사가 무료이며, 4인 미만 가족 식사 시에는 졸업생 1명의 식사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식사 후기를 호텔 블로그(blog.naver.com/mayfield2002)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李園(이원)'에서는 게살 백목이버섯 수프, 중새우 칠리소스, 광동식 탕수육 등 7종으로 구성된 '졸업특선메뉴'를 1인당 4만원에 선보인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특급호텔 "졸업·입학 새출발을 축하합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세종호텔의 한식뷔페 '은하수'와 펍 레스토랑 '피렌체'는 다음달 4일까지 졸업, 입학생을 동반한 주중 고객에게 메뉴 할인 또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졸업&입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하수'는 주중 이용 고객에 한해 4인 이상 주문 시 뷔페 15% 할인과 선물용 쿠키를 제공한다. 또 '피렌체'는 주중 이용 고객에 한해 '프리미어 런치 세트' 주문 시 메뉴 10%할인 혜택과 와인 1잔 또는 신선한 과일주스를 제공한다. 메뉴는 스테이크 및 파스타 등 다양한 메인요리와 함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뷔페로 구성된다.

◆해외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은 보너스

특급호텔 "졸업·입학 새출발을 축하합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졸업 입학생들을 위해 다음달 13일까지 '3인'이 뷔페를 방문할 경우 1명에게는 50%의 할인혜택을, '7인' 방문 시 1명은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노보텔 강남 파티쉐가 준비한 스페셜 케이크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행운의 볼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 상하이 왕복 티켓(2인용)을, 2등에게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주중 이용권(2인용), 와인 1병 등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노보텔 강남 롤링 펜, 도서 상품권, 시크릿 파리 도서, 퓨마 티 셔츠, 캘러 웨이 골프 모자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아침 2만9700원, 점심 주중 4만9500원 주말 5만1000원, 저녁 주중과 주말 5만94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급호텔 "졸업·입학 새출발을 축하합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뷔페 '훼밀리아'와 카페 '아미가'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졸업, 입학생을 위한 각종 선물증정과 무료혜택을 마련한다. 뷔페 '훼밀리아'에서는 주중에 한해 졸업 및 입학생 포함 4인 이상 식사 시, 뷔페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시 테이블 당 1인당 샴페인 1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카페 '아미가'에서는 4인 이상 식사 시, 졸업 및 입학생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 디너뷔페 4인 이상 식사 시에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렌지 농원이라는 뜻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뷔페식당 '오랑제리(Orangerie)'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오랑제리를 이용하는 고객중 졸업생(초등학교 이상)에게 오랑제리 무료 식사권(졸업생 1명당 1매)을 제공한다. 졸업생에게 제공된 무료식사권은 제공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오랑제리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기준 점심 5만5000원, 저녁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사진 한장으로 평생의 추억을..

서울가든호텔은 다음달 7일까지 중식당 '왕후'와 양식당 '라 스텔라'를 방문하는 4인 이상 가족 동반 고객에게 졸업생과 입학생 본인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3인 이하 동반 시에는 50% 할인. 또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위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 소프트 드링크 50% 할인, 호텔에서 판매중인 전통 한과 구입 시 30% 할인 혜택(식사 영수증 지참 시)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특급호텔 "졸업·입학 새출발을 축하합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팔래스호텔의 뷔페&카페 '더궁'은 다음달 5일까지 4인 이상 가족 고객의 경우 졸업생과 입학생 본인의 식사 무료는 물론, 졸업과 입학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를 진행한다. 가격은 성인 기준 점심 4만9500원, 저녁 5만4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플라자호텔의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졸업증을 지참한 고객을 포함 4인 식사 시 1인 무료 행사를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또 즉석에서 사진을 찍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파로 피로 풀고 룸에서는 파티를..

파크클럽

파크클럽

원본보기 아이콘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은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졸업장을 지참하는 학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elebrate Your Graduatio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간 동안 졸업장을 지참할 경우 퓨리파이(Purify)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주중에는 20%, 주말에는 10%를 할인해준다.

고된 학업과 시험 등으로 피부에 축적된 긴장과 스트레스 노폐물을 없애고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퓨리파이 페이셜은 여드름 예방 및 피부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새 학기나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또 스파를 받은 고객들은 당일에 한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 사우나, 자쿠지까지 모두 무료로 함께 이용 가능하다. 선물용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7만원.

홍대에 위치한 호텔서교는 다음달 31일까지 '빛나는 졸업장'과 '11학번 모여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스탠다드룸 1박의 경우 추가 1인 무료 혜택과 함께 레스토랑 '레드리본' 조식 40% 할인, '레드리본' 런치 뷔페와 저녁 메뉴 20% 할인, 얄리리저브 와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