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랑을믿어요' 한채아 '능청스런 만취 열연' 팔색조 매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랑을믿어요' 한채아 '능청스런 만취 열연' 팔색조 매력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배우 한채아가 귀엽고 발랄한 철부지 막내 ‘김명희’로 통통 튀는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한채아는 9일 방송된 KBS2 ‘사랑을 믿어요’에서 만년교감 김교감(송재호 분)의 셋째 딸 김명희 역을 맡아 철없는 막내의 모습을 깔끔하게 소화해냈다.
이날 한채아는 능청스러운 만취 연기를 펼치며 국민 철부지 캐릭터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극 중 남자친구에게 차여 고주망태가 된 명희(한채아 분)는 아버지의 수양딸 윤희(황우슬혜 분)를 불러내 얄미운 말투로 밉상의 모습을 보였다.

명희는 자신의 독설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부축하는 윤희의 만류에도 불구, 철수(조진웅 분)가 운영하는 국밥집 앞에서 민폐 작렬하는 술주정을 했다.
마침 소란스러움에 집밖으로 나온 철수는 명희와 눈을 마주치게 됐고, 두 사람은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명희는 자신을 쳐다보는 철수에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시비를 걸었다. 명희의 행패에도 철수는 눈 하나 깜빡 안하고 무뚝뚝한 모습으로 다시 집에 들어갔다.

자신을 무시한다고 생각한 명희는 다시 소란을 피우지만 윤희의 적극적인 만류로 더 이상 사건이 커지지 않았다.

비록 짧은 장면이었지만 두 사람은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이어가며 극의 흐름을 살렸다. 이날 조진웅과 호흡을 이룬 한채아의 활약으로 '새로운 한채아'를 발견할 수 있었다.

앞서 한채아는 김명희 역할을 위해 8년간 애지중지 길러왔던 긴 머리카락도 단발로 싹둑 자를 정도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여기에 그간 당당하고 청순, 섹시한 모습을 벗고, 영락없는 철부지 막내딸로 180도 변신해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옷처럼 펼쳐보였다.

한편 ‘사랑을 믿어요’는 착하디착한 만년교감 김교감집의 사람들이 우여곡절을 겪으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따뜻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