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괜찮아 아빠딸' 문채원 "나는 아빠의 귀한 딸" 감동선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괜찮아 아빠딸' 문채원 "나는 아빠의 귀한 딸" 감동선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SBS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의 문채원의 눈물연기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셨다.

28일 오후 방송한 '괜찮아 아빠딸'에서는 호스티스의 일을 그만두는 채령(문채원 분)의 모습과 그런 그를 위로하는 혁기(최진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집안 형편때문에 호스티스 일을 시작한 채령은 아버지 기환(박인환 분)과의 추억이 생각나 결국 일을 그만둔다. 혁기는 그런 그에게 등을 빌려주며 위로해 준다.

호령(강원 분)은 채령과 함께 온 혁기에게 주먹을 날리며 다시는 자신의 눈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한다. 하지만 채령으로부터 그동안의 일을 전해 듣고 괴로워한다.

혁기는 그 길로 서점을 찾아 사법시험에 필요한 책을 산다. 기환을 무죄로 만들겠다는 생각에 사법시험에 응시하기로 한 것.
마음을 다잡은 채령 역시 아르바이트를 위해 커피 전문점으로 면접을 보러 가게 되고 특유의 발랄함으로 첫 직장을 얻게 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문채원은 호스티스로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다 자신의 몸을 더듬는 손님을 향해 "나는 우리 아빠의 귀한 딸입니다"라고 외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또 기환이 자신을 얼마나 귀하게 키웠는지 혁기에게 말하는 장면은 아버지에 대한 딸의 애정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는 평이다.

이같은 문채원의 연기에 대해 시청자들은 "정말 재미있고 감동도 밀려오는 드라마다", "다시 한 번 나를 돌아보게 하는 뜻깊은 드라마",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명품드라마다. 그 뒤에는 문채원의 연기가 한 몫하고 있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