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의 기내서비스는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확충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 MRI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해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제발 결혼하세요"…5박 6일 크루즈까지 보내준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