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로라게임즈, '룬즈오브매직' 퍼블리싱 계약

최종수정 2010.12.06 15:50 기사입력 2010.12.06 15:50

댓글쓰기

오로라게임즈, '룬즈오브매직' 퍼블리싱 계약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는 써니파크(대표 박문해)와 인기 온라인게임 '룬즈오브매직'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기존에 써니파크가 가지고 있던 '룬즈오브매직'의 한국 서비스 권한은 오로라게임즈로 이양되며, 오로라게임즈는 2014년 10월까지 '룬즈오브매직'의 현지화, 홍보, 마케팅, 운영을 포함한 한국 서비스를 총괄하게 된다.

'룬즈오브매직'은 전 세계 17개국, 500만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독일의 '프록스터인터렉티브픽쳐스AG'와 대만의 '룬웨이커'가 공동 개발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0월 써니파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오로라게임즈 홍기선 대표는 "이미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룬즈오브매직은 오로라게임즈의 대표적인 MMORPG가 될 것"이라며 "그 동안 서비스 히스토리를 면밀히 분석해 국내 사용자들에 맞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하겠다"고 밝혔다.
써니파크 박문해 대표는 "룬즈오브매직의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 안착을 위해 오로라게임즈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