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헬로우 고스트' 명품조연 고창석-장영남, 코믹귀신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부터)영화 '헬로우 고스트'의 이문수 고창석 천보근 장영남

(왼쪽부터)영화 '헬로우 고스트'의 이문수 고창석 천보근 장영남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차태현 주연의 코미디 영화 '헬로우 고스트'가 명품 조연 배우들의 코믹 변신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영화는 영화다' '맨발의 꿈' 등에서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인 고창석과 드라마 '대물'에서 고현정의 보좌관으로 맹활약 중인 장영남이 '헬로우 고스트'에서 귀신으로 뭉쳤다.
두 배우는 소원 성취를 위해 죽는 게 소원인 주인공 상만(차태현 분)에게 찰싹 달라붙은 민폐 고스트 G4(Ghost 4)의 일원으로 출연한다.

극중 G4는 '변태귀신(이문수)', ‘꼴초귀신(고창석)’, ‘울보귀신(장영남)’, ‘초딩귀신(천보근)’으로 영화 속 전형적인 귀신들과 달리 인간적인 매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변태귀신은 술과 여자를 좋아해 사사건건 상만을 곤란하게 만들며 꼴초귀신은 귀신답지 못하게 다른 귀신들을 무서워하면서도 주체할 수 없는 오지랖으로 상만을 귀찮게 한다.
또 울보귀신은 무슨 한 맺힌 사연이 있는지 하루 종일 울기만해서 상만의 심신을 지치게 하며, 초딩귀신은 버릇 없는 행동과 주체할 수 없는 식탐으로 상만을 괴롭게 만든다. 이들은 소름 돋는 공포와 스릴 대신 배꼽 빠지는 웃음을 책임진다.

고창석 장영남 그리고 이문수 천보근까지 화려한 명품 조연진들의 민폐 귀신 연기는 차태현의 신들린 1인 5역 연기와 함께 큰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한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는 내용의 코미디다. 22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