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1년 투자전략 차트스쿨로 대비하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4일, 차트도사의 차트스쿨 6시간 집중과정 개강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고의 실전투자 전문가인 차트도사의 차트스쿨 6시간 집중과정이 인기다.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차트도사(새소망컨설팅 대표 이재용)의 "주식 선물옵션 차트스쿨 단기 집중과정"을 오는 4일 토요일 12시부터 6시간동안 집중코스로 개강한다.
오는 4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본 과정을 수강하기 위해 인도네이사아에서 귀국하는 회사원 김씨는 "매번 시간을 내기 어려운 개인 투자자에게 하루에 집중해서 실전 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차트스쿨 단기집중 과정은 주식과 선물 옵션을 동시에 교육하는 1회 6시간 단기 집중 과정이다.

이번 강의에서 차트도사는 "손절 없는 매매에 도전한다"는 주제로 ▲종목선정 기법·상한가 따라잡기·단타종목 매매기법▲중기보유종목 매매기법·추천종목 ▲선물, 옵션의 모든 것 ▲주식과 파생매매 심리기법 ▲매매의 원칙·진입의 원칙·손절의 원칙·포지션매매의 원칙 등을 강의한다.
본 과정은 토요일 충무로 강의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증권교육 인기 동영상 강좌인 '차트도사의 마디매매 투자기법'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주식, 선물옵션 1000명 클럽' 서비스를 통해 교육과 실전 트레이닝을 병행하도록 서비스한다. 또한 씽크풀 전문가 라이브 방송을 1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디매매 기법의 창시자"로 국내 최고의 실전투자 전문가인 차트도사는 "본 강의를 수강하는 개인 투자자에게 6시간 집중 차트스쿨 오프라인 강좌 및 다양한 실전 트레이닝 서비스를 통해 2010년 투자 전략을 재점검하고 2011년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재용 새소망컨설팅 대표(필명:차트도사)는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전략 고문으로 활동 중이며, 세계 최초로 일봉매매와 마디매매를 개발한 실전투자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마디 매매기법을 기본으로 한 철저한 원칙매매로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문가이다.

12월 4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6시간동안 진행되는 차트도사의 "주식 선물옵션 단기 마스터프로젝트"는 매주 토요일 서울 중구 초동 아시아경제 지식센터 9층 대강의장에서 진행하며,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를 통해 신청 및 접수 가능하다. 문의는 02-2200-2280와 02-2200-2288로 가능하다.

◇ 문의: 전화 02-2200-2280 / 02-2200-2288 / www.assetclass.co.kr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