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파브 스마트 TV, 나눔 실천 이벤트 펼쳐
'보는 TV에서 즐기는 TV'로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삼성파브가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따뜻한 특별 나눔 이벤트를 펼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트위터 팔로워의 의견을 반영, 삼성파브 스마트 TV를 어린이 자선단체에 기증하는 'Smart TV Smart Wish(스마트 TV 스마트 위시)' 나눔 실천 이벤트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보는 TV에서 즐기는 TV'로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삼성파브가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따뜻한 특별 나눔 이벤트를 펼친다.
삼성전자 는 스마트 TV 트위터(twitter.com/smasungsmarttv) 팔로워의 의견을 반영, 삼성파브 스마트 TV를 어린이 자선단체에 기증하는 'Smart TV Smart Wish(스마트 TV 스마트 위시)' 나눔 실천 이벤트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나눔 실천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워들이 추천한 어린이 자선단체 중 총 3곳을 선정, 30일 공식 발표 이후 해당 단체에 삼성파브 스마트 TV를 기증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Smart TV Smart Wish(스마트 TV 스마트 위시)' 나눔 실천 이벤트를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시대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기부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삼성파브 스마트 TV 앱 중 어린이들에게 유용한 앱으로는 ▲즐겁게 게임을 하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Giggly(지글리) 시리즈' ▲유명한 명화를 TV로 볼 수 있는 '아이에게 보여 주고 싶은 명화' 등이 있다. 중·고등학생을 위해서는 'EBS 수능' 앱과 영문 뉴스를 대형 화면으로 접할 수 있는 'USA TODAY' 등이 있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