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발한 베니건스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갤럭시 S전용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추가로 탑재한 게 특징이다.
또한, 현재 위치 또는 원하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베니건스'매장의 위치 확인 및 매장정보, 인기메뉴와 이벤트, 모바일 쿠폰 등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기본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베니건스는 이번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맞아 기념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한편, 지난 10월에 오픈한 베니건스의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약 한달 동안 약 1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우영 베니건스 마케팅 이사는 "스마트폰 대중화로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도 달라짐에 따라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면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더욱 활용도 높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