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남커플 결혼기념일에 560억 로또 대박 터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성커플이 결혼 30주년을 한달 앞두고 무려 560억원(5000만달러)의 로또 대박을 터뜨려 화제가 되고 있다.

캐나다 벤쿠버에 살고 있는 커트 씨(63)와 클로드 씨(52)가 그 주인공으로, 국내에서는 낯선 동성커플이지만 그들은 여느 부부와 마찬가지로 당첨피켓을 들고 환하게 기념사진을 찍었다.
제빵요리사인 커트 씨는 “구매한 로또티켓의 당첨여부를 판독기로 확인하는데, 560억이란 숫자가 찍혔다”면서 “그 순간 내 입에서 나온 말은 ‘홀리 쉿(Holy Shit; 이럴수가)’ 한 단어뿐이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파트너 클로드 씨는 “가구를 장식하는 일을 오랫동안 해 왔는데,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당첨이 돼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이들은 당첨직후 회사에 사표를 냈다. 커트 씨는 “사표를 받아 든 사장은 인상을 쓰기 보단 로또당첨 소식에 크게 웃다가 바닥에 넘어지기도 했다”며 “로또는 주변 사람들도 웃게 만드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 당첨금으로는 우선 새 차와 집을 살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로또1등 당첨자들의 아주 특별한 비법!

로또1등 당첨으로 가는 지름길 공개!

로또1등에 당첨되면 꿈에 그리던 근사한 집과 멋진 자동차를 살 수 있으며, 커트 커플과 같이 기분 좋게 사표를 낼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티켓 한 장에 희망을 걸지만, 인생에 있어 단 한번도 거머쥘 수 없는 없는 것이 로또1등이다.

그런데 로또애호가들의 귀를 번쩍 뜨이게 할 로또1등 당첨비법이 알려져 화제다. 최근 416회(1등당첨금 약 11억원)를 비롯해 414회(약 117억원), 407회부터 412회까지 무려 6주 연속 1등 당첨조합을 배출한 국내 최대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lottorich.co.kr)가 자체 사이트를 통해 탄생한 역대 1등 당첨자들의 공통점을 공개한 것.

로또리치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로또1등 당첨의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금까지 로또리치를 통해 실제 1등당첨을 거머쥔 골드회원들의 공통적인 비법을 분석해 내놓게 됐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첫째, 로또1등 당첨들은 평균 14개월 이상 도전했으며 둘째, 매주 1만원~1만5천원 정도만을 로또에 투자했다. 셋째, 1등 당첨자들은 공통적으로 미당첨에 실망하지 않고 반드시 1등에 당첨될 수 있다는 강한 믿음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고 있었다.

로또리치(lottorich.co.kr)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자체 사이트를 통해 1등에 당첨된 주인공들은 모두 골드회원으로 밝혀졌다”면서 “골드회원은 로또리치가 오랜 시간에 걸쳐 개발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 중에서도 가장 엄선된 특별 조합만을 제공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이다”고 소개했다.

골드티켓 서비스는 월 9,900원으로 가입 할 수 있으며, 매주 10조합의 로또1등 특별추천번호와 랜덤워크 로또예측시스템 이용권 5매, 퍼펙트조합기 이용권 5매, 추첨/당첨결과 SMS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월 12,900원 상당의 인기 유료만화와 월 3만원의 정통사주운세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특혜가 주어진다.

실제 로또1등 당첨자들의 아주 특별한 비법!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