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대 Hot 이슈, 스마트폰의 세계 新기술 보유한 스타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에게 용광로처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을 소개한다. 급등의 논리와 명분을 가진 종목으로, 최근 정부의 무선인터넷 활성화 정책과 맞물려 폭발적인 실적을 기록하며 국내 및 중국 공장을 풀가동하고 있는 최고의 종목이다.

최대 Hot 이슈, 스마트폰의 세계 新기술 보유한 스타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스마트폰의 신IT기술 개발 + 실적 300% 증가 + 시가총액보다 높은 매출 + PER 7미만의 저평가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폭발적인 상승을 시작으로 11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것이 기대되는 명품주식이다. 곧 강하게 수급이 형성되면서, 급등할 명백한 이유와 낮은 저가로 개인들이 좋아할 모든 요건을 갖춘 종목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또한, 휴대폰, PMP, 노트PC, 데스크톱, TV 등 IT제품에 반드시 들어가야 할 신기술을 개발하여, 매출이 급증하고 있고, 시가총액보다 2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는 것도 모자라, 실적이 300%가 넘는 기적을 만들어내고 있는 돌풍주이다.

최근 증권사 리포트에서도 반도체 소재와 신규부분의 사업성과가 일부 반영되면서 하반기에도 호실적 지속될 것이라고 평가했으며, 플렉서블 소재 시장에서의 위상 강화와 가동률 상승, 신규 사업모델의 구체화로 인해 폭발적인 수익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현재 PER 7배 미만의 저평가주인데,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지위와 고성장국면 진입을 감안하면 적절한 평가가 진행될 것이기에, 주가는 오를 것으로 보인다.
이제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으로,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따라서 오늘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으로서, 주식 초보자라고 반드시 매수하라고 다급히 전한다.

1) 세계시장을 독식한 세계 최고 원천기술 특허 개발!

세계 최초로 원천기술을 특허 개발하고 신규 시장진입을 원천 봉쇄하여, 경쟁사 없이 수조원 세계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십개의 특허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초 고성장 대박주이다.

2) 영업이익 300% 급등의 창사이래 사상최대의 실적

사상최대의 실적의 기록을 매분기 갱신하고 있다. 실적이 몇 백%로만 증가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2분기 영업이익이 300%대 폭증하고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하였다. 기라성같은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3) 꿈의 IT제품에 꼭 들어가야 할 핵심기술!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국내 최대 S사의 신성장동력의 핵심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글로벌IT기업도 제품확보에 혈안이 되어 있다. 핵심기술로 수조원 독식할 실질 수혜주이다. 미래의 기술전쟁이라 일컬을 수 있는 대기업들이 혈안이 되어 있으며, 물량이 모자를 정도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4) PER 7 미만의 저평가 종목 - 급등 기대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이 미친 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으며, 저평가돼 있다.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기회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수 없는 불길처럼, 작은 재료에도 순식간에 상한가에 들어갈 구조이다.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며, 주가가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한 10년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최대 Hot 이슈, 스마트폰의 세계 新기술 보유한 스타주!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CT&T / SK하이닉스 / 기아 / KG모빌리티 / 한솔홀딩스 / KEC / 경윤하이드로 / 글로웍스 / 대한전선 / 평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