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11월에도 체어맨H 구매시 최대 300만원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월 구매조건 발표..취등록세 및 신차 구입비 지원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쌍용자동차가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한 달 간 구매고객에게 취등록세 지원 및 신차 구입비 지원, 무이자 할부 등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는 체어맨 W 및 체어맨 H 구매 고객에게 자동차 등록세 100% 지원은 물론이고, 선수율 30% 이상 납입할 경우 체어맨 W는 24개월, 체어맨 H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체어맨 W(CW 600 럭셔리 기준)를 월 29만9000원과 체어맨 H(500S 고급형 기준)를 월 19만9000원으로 누릴 수 있는 체어맨 유예리스 프로그램과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하고 4개월째부터 할인된 리스료를 납부하는 체어맨 리스료 지원 프로그램인 체어맨 리스 프로그램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체어맨 H의 경우 자동차 취득세 100% 지원 외에 120만원 상당의 순정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최대 3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등 RV 차종의 경우 특별 신차 구입비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디우스 구매 고객의 경우 할인혜택이 100만원에 달한다.
또 쌍용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및 보유 고객이 체어맨 W, 체어맨 H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RV 차종 구매시에는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신차교환 및 대출금 면제 서비스를 지난달에 이어 지속 운영한다.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등 SUV 구매 고객은 선수율 10~30% 이상 납입 시 3.9% 저리 36개월 할부, 4.9% 저리 36개월 할부, 5.9% 저리 60개월 할부를, 선수율 10% 이상 납입 시 5.9% 저리 유예할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로디우스는 선수율 20% 이상 납입 시 무이자 48개월 할부, 선수율 10% 이상 납입 시 무이자 36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명의로 출고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20만원을 지원해주는 사업번창 프로그램, 준대형 이상 승용 및 RV 차량보유 고객에게 20만원을 할인해 주는 쌍용차 구매지원 프로그램, 정부 다자녀 가구 감면혜택을 받는 고객에게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는 다자녀 가정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11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