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패션위크, 여성복 콜렉션 팡파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2010 추계 서울패션위크에서 이틀간의 남성복 컬렉션 무대에 이어 24일부터 여성복 컬렉션 무대가 이어진다.

여성복 콜렉션 첫 날에는 뉴욕에서 떠오르는 디자이너 두리정의 컬렉션이 준비돼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믹스&매치의 명수로 통하는 홍은주의 무대와 최지형, 김재현 등 국내 정상급 여성복 디자이너의 무대가 이어진다.

2011 서울컬렉션 무대에 신고식을 치르는 최지형 디자이너 그리고 쟈뎅 드 슈에뜨 디자이너 김재현을 비롯한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디자이너들이 여성복 컬렉션에 대거 참여한다.

관록의 디자이너 임선옥(25일), 브랜드 런칭 25주년의 디자이너 이상봉(26일), 대한민국 대표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27일), 한국 패션산업 발전을 주도해온 디자이너 지춘희(28일) 등 국내 대표급 여성복 디자이너들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국내는 물론 런던에서도 꾸준히 전시회 및 런던패션위크에 참여하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티브J & 요니P'의 정혁서·배승연 디자이너의 유머와 위트 넘치는 브리티쉬 스타일이 돋보이는 PT쇼가 풍부한 컬러 감각이 돋보임과 동시에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콘셉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