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빛소프트, '지스타'서 4개 게임 선보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빛소프트 부스 전경

한빛소프트 부스 전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빛소프트 (대표 김기영)는 오는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에 ▲삼국지천 ▲그랑메르 ▲워크라이 ▲스쿼드 플로우 등 4개 신작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실시할 예정인 '삼국지천'은 소설 삼국지를 주요 배경으로 개발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며 지난 7월 2차 비공개서비스를 실시한 바 있는 '그랑메르'는 바다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낚시 게임이다.
이밖에도 비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슈팅게임 '워크라이'도 이번 지스타에 참여하며, 인간을 구하는 로봇의 이야기를 다룬 '스쿼드 플로우'는 지스타에서 최초로 시연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지스타에서 별도의 행사를 개최해 이들 4개 게임 뿐만 아니라 현재 개발중인 게임의 공개도 고려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윤복근 실장은 "이번 지스타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삼국지천을 비롯한 대작 타이틀이 다수 공개되는 만큼 모든 출품작에 대한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일반 관람객들을 위한 'B2C관' 뿐만 아니라 국내와 해외 바이어를 위한 'B2B관'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