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승철-정우성-윤도현, ★들도 폭우 침수피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부터)이승철, 정우성, 윤도현

(왼쪽부터)이승철, 정우성, 윤도현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가수 이승철과 윤도현, 배우 정우성 등이 21일 서울 및 수도권에 내린 폭우로 침수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철은 서울 강남구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녹음실이 물에 잠겨 큰 피해를 입었으며, 정우성의 2억원대 상당의 외제차는 지하주차장에서 침수돼 수리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윤도현의 녹음실 또한 침수피해를 입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승철의 녹음실은 TV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공개된 바 있는 40억원대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01년 집중호우로 막대한 손실을 입기도 했던 이 녹음실은 21일 폭우로 물에 잠겨 또 다시 큰 피해를 입게 됐다.

이승철 녹음실의 침수 소식은 이승철 황제밴드에서 키보드를 담당하는 박지운씨가 트위터로 알렸다.
배우 정우성은 해외 촬영 도중 갑작스런 폭우로 예상치 못한 침수피해를 입게 됐다.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있던 외제차가 물에 잠긴 것.

이 역시 같은 아파트에 거주한다는 한 이웃이 트위터를 통해 사진과 함께 알리면서 화제가 됐다.

정우성은 '아테나: 전쟁의 여신' 촬영차 일본에 머무르고 있으며 20일 귀국한 매니저에게 알려 조치를 취하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다.

YB의 윤도현 역시 이날 폭우로 녹음실 침수피해를 입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혹시나 해서 들러본 연습실, 물바다 큰일났네요"라는 글을 올려 피해 사실을 알렸다.

YB의 연습실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포구에는 이날 277.5㎜가 내려 비피해가 속출했다.

영화배우 정우성 씨의 차량으로 추측되는 메르세데스-벤츠 S63 AMG

영화배우 정우성 씨의 차량으로 추측되는 메르세데스-벤츠 S63 AMG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