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딜라이트, 현장체험학습 지정기관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 삼성전자 는 홍보관인 딜라이트가 서울특별시 교육청에서 지정하는 '현장체험학습지정기관'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2008년 12월 개관한 삼성 딜라이트는 지금까지 미래 소비자인 학생들에게 최신 IT 기술의 이해를 도모하기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주력해 왔다.
지난 5월부터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IT미션체험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운영, 현재까지 참가한 개인 학생수가 1000여명에 육박하고 있다.

체험학습기관 지정 이전에도 서울성심초등학교와 강원도 대암중학교, 경기외고를 비롯해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300여개 학교가 디지털 체험 학습의 장으로 딜라이트를 활용했다.

또 국내 학생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의 고등학교 수학여행단,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보스턴 MBA, MIT 슬론 등 명문 경영대학원 학생들도 한국 방문 시 딜라이트를 방문하는 등 한국의 대표적인 IT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밖에 삼성 딜라이트는 방문하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3차원(D) 원리와 스마트폰의 세계, 친환경 경영의 이해 등 최신 IT에 대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 딜라이트, 현장체험학습 지정기관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진우 기자 bongo7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