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하우젠 버블 허니문 모델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세탁기가 혼수시즌을 맞아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7일 삼성전자 는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열린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세탁기의 예비 수량이 행사 기간 동안 전량 판매됐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는 혼수 시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신제품을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선보였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신제품 예비수량이 전량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사진은 웨딩페어 행사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 삼성전자는 혼수 시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신제품을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선보였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신제품 예비수량이 전량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사진은 웨딩페어 행사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세탁기는 9월 본출시를 앞두고 신세대 예비 부부를 겨냥해 기획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해당 모델은 세탁을 자주 하기 힘든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해 실속을 강조한 중대형급 세탁기로, 시간·전기를 1/2로 절약하며 살균과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주는 에어워시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새로운 모델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9월 본격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수량을 늘리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김의탁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상무는 "시간과 전기를 반으로 줄인 버블에코는 보다 똑똑한 소비를 원하는 신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더욱 합리적인 기능을 탑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허니문 모델이 예비 부부들에게 혼수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