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은 제품과 판매점 소개 등의 단순한 기능이 아닌 연인, 친구, 가족에게 LED를 활용해 재미있게 고백할 수 있는 컨텐츠이다.
이 밖에도 끌레도르는 올해 팝업스토어 오픈, 호텔, 두산베어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성에게 초점을 맞춘 차별화 된 감성마케팅으로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종료한 '끌레도르 팝업스토어'는 여성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기획해 그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주고 끌레도르의 달콤함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태훈 끌레도르 마케팅 실장은 "끌레도르의 주고객인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감성을 만족시켜 주고 끌레도르와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안겨주기 위해 그들의 흥미와 트렌드를 고려한 끌레도르만의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점차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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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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