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그레, 냉장 주스음료 첫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빙그레는 '사과랑 야채' '딸기랑 야채' 등 야채음료 2종을 선보이며 냉장주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산 과일과 야채 18가지를 갈아 넣었으며 아셉틱(무균충진 방식) 설비로 생산해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100% 무가당 주스다.
빙그레는 그 동안 유제품과 아이스크림 판매에 주력해왔으나, 냉장 주스 제품 출시는 처음이다. 빙그레는 냉장 주스에서만 내년에 매출액 1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택동 빙그레 마케팅3실장은 "최근 웰빙트렌드의 영향으로 냉장주스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면서 "음료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기존 유통망을 활용해 1위 업체와의 간격을 좁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