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프로그'
하르트무트 에슬링거 지음/ 강지희 옮김/ 부즈펌 펴냄/ 1만4000원
세계적인 성공의 중심에는 프로그가 있었다.
그는 "아직도 비즈니스 세계에서 프로그의 창조적 혁신 전략을 모른다면 당신과 당신의 기업은 경쟁에서 뒤처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실제로 우리가 잘 아는 아디다스, 디즈니, 휴렛패커드, 혼다, 루이뷔통,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프로그를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
프로그는 디자이너와 리더들을 위한 아이디어와 디자인 중심전략이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일깨워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인터파크 도서 북마스터 박준표@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