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북마스터추천북] '프로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프로그'
하르트무트 에슬링거 지음/ 강지희 옮김/ 부즈펌 펴냄/ 1만4000원

세계적인 성공의 중심에는 프로그가 있었다.
독일의 한 작은 마을에서 25살 어린 나이에 프로그를 설립한 하르트무트 에슬링거. 그는 아직 우리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프로그 기업의 창립자이며,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비즈니스 컨설턴트다.

그는 "아직도 비즈니스 세계에서 프로그의 창조적 혁신 전략을 모른다면 당신과 당신의 기업은 경쟁에서 뒤처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실제로 우리가 잘 아는 아디다스, 디즈니, 휴렛패커드, 혼다, 루이뷔통,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프로그를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
이 책에서는 프로그가 어떻게 세계의 유수의 기업의 중심에 서게 될 수 있었는지 프로그의 성장과정과 성과를 조명해본다. 또한 그 안에서 비즈니스 리더가 어떻게 디자이너와 함께 일을 할 수 있으며, 조직 안에서 디자인 문화를 어떻게 만들어야 나가야 하는지의 혁신과정도 엿볼 수 있다.

프로그는 디자이너와 리더들을 위한 아이디어와 디자인 중심전략이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일깨워준다.




인터파크 도서 북마스터 박준표@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