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양종금證, 자산관리브랜드 ‘MY W’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동양종금증권(www.MyAsset.com)은 2일부터 체계화된 맞춤형 생애 자산관리서비스를 상징하는 자산관리브랜드 ‘MY W’를 새로 선보이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서비스·자문이 결합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회사는 ‘MY W’의 ‘MY’는 ‘나만의 맞춤 서비스’를 의미하고 ‘W’는 현명한 자산관리 솔루션(Wise solution), 전문 PB(Well-trained), 더 넓은 투자 기회(Wide opportunity), 고객자산 증식(Wealth)으로 ‘MY W’의 체계화된 생애 자산관리서비스를 내포한다고 설명했다.
동양종금증권은 ‘MY W’의 자산관리 솔루션인 종합자산관리시스템(WMS)을 통한 컨설팅 서비스로 여유자금 투자 및 은퇴·교육·결혼·주택마련·기타 목적자금 등 재무목표 달성을 위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WMS의 투자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별 최적 자산배분에 따른 포트폴리오 제시와 실행, 꾸준한 모니터링 및 성과평가 등를 수행하고, 재무설계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재무적 니즈(Needs)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수립과 실행을 돕는다.

특히 CMA를 비롯해 주식, 채권, 펀드, ELS, 신탁, 랩 등 고객의 여유자금 투자와 재무목적별 투자에 맞는 상품 매트릭스(Matrix)를 구축하여 가장 효율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자산현황 분석, 포트폴리오 성과평가 등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MY W’의 맞춤형 자산관리를 위해 자산관리 역량을 축적한 전문 PB를 전면에 배치해 전국 165개 지점에서 표준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우수PB 선발제도를 거쳐 엄선된 WM(Wealth Manager)의 맞춤 자산관리서비스인 스타 PB서비스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상담서비스인 'Club Compass', 공연·외식 할인· 골프부킹 등 고객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Prime Zone' 등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윤성희 마케팅 담당 상무는 “‘MY W’는 동양종금증권이 지향하는 생애자산관리를 위해 그 동안 준비해 온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집약한 브랜드로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양종금증권은 ‘MY W’ 출시를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총 2012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지점을 방문해 WMS를 통한 자산관리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펀드, 채권, ELS, 랩, 신탁 등 금융상품을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총 106명을 추첨하여 가족여행상품권(200만원), 커플여행상품권(100만원), 외식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MY W’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에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