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웃집∼' 한채아, 쿨한 연기가 먹혔나? CF계 주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의 한채아가 최근 CF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그는 '이웃집 웬수' 출연 이후 제과와 주류회사 등 2개사의 광고모델로 낙점된데 이어 핸드폰, 화장품 등에서도 꾸준한 모델 섭외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
소속사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한채아는 롯데껌의 'ID껌'의 광고모델로, 또 '금복주' 모델로 발탁됐다. 소주 광고의 경우 하지원 손예진 신민아 등과 비교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런데 최근 화장품 핸드폰 등 다양한 업종에서 모델섭외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같은 이유에 대해 광고관계자들은 그의 톡톡 튀는 이미지가 젊은층에 어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는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에서 하영으로 출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다. 속사포대사에 특유의 깔끔한 표정연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이 있는 인상을 남겼다.
드라마상 하영은 쿨한 성격에 패션 감각까지 갖춘 멋쟁이 캐릭터다.
자칫 어두워질 수 있는 이 드라마에 상큼함을 접목시켰으며 최근엔 극중 남편으로 등장하는 기훈(최원영 분)과의 '톡톡' 튀는 부부연기는 안방시청자들에게 눈도장까지 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윤하영은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는 요즘 시대의 커리어우먼으로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은 뭐든지 손에 넣는 인물. 그러면서도 쿨하고, 멋스럽다. 어찌 보면 요즘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다. 이때문인지 소속사에는 CF섭외는 물론 영화와 드라마 시나리오까지 쌓여가고 있다. 좋은 연기는 시청자들이 더 빨리 아는 것 같다"고 기뻐했다.

한편 한채아는 2008년 시트콤 '코끼리'에서 국채아, 2009년 스타일에서 '차지선' 등을 연기하며 한 계단씩 꾸준히 오르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황용희 기자 hee2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