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윤시윤, 진지희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비결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제빵왕 김탁구'의 윤시윤이 빵구동꾸 진지희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20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빵구동꾸로 잘 알려진 진지희가 깜짝 출연해 "시윤오빠를 좋아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지희는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남매로 인연을 맺은 윤시윤과의 인연으로 강심장을 찾았다.

진지희는 "시윤오빠를 평소부터 좋아했다. 예의도 바르고 너무 착하다 그리고 하이킥 촬영처럼 정음언니에게 버럭하는 장면처럼 나쁜 남자의 매력도 가지고 있다"며 윤시윤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또 진지희는 "시윤오빠한테 문자를 보내면 답장이 하지 않는다"며 "정음언니나 세경언니는 전화를 못 받으면 나중에라도 전화한다. 그런데 오빠는 전화도 안한다"며 다소 실망한 듯 말했다.
이외에도 진지희는 “‘지붕킥’ 촬영하면서 서신애 언니에게 내가 오빠를 좋아한다고 말해 버렸다”며 쑥스러워했다.

결국 MC강호동이 나섰다. 진지희가 윤시윤을 위해 깜짝 준비한 선물이 있다며 윤시윤에게 눈을 감으라고 한 것. 진지희는 살며시 윤시윤에게 다가가 볼에 살짝 뽀뽀하고 내려왔다.

강호동이 "왜 뽀뽀를 했냐"고 묻자 "다른 선물은 너무 시시한 것 같아서"라며 수줍어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시윤은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과묵하고 무뚝뚝한 모습 대신 세심하고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