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믹키유천 "동방신기 멤버들과 물흐르듯 편하게 지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성(경기)=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동방신기 멤버들과 물흐르듯 편하게 지낸다"

동방신기의 전 멤버 믹키유천이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이같이 밝혔다. 믹키유천은 15일 경기도 화성 세트장에서 진행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그 당시에는 막상 유노윤호도 드라마 촬영 때문에 바빴고 최강창민은 제주도 촬영을 하고 있었다, 영웅재중은 일본에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생각보다 멤버들끼리 연락을 자주 못한다. 하지만 그래도 예전과 다름없이 물 흐르듯이 지낸다"며 "그런 일이 있어서 변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믹키유천은 또 "오랜만에 활동을 해서 설레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새로운 다른 면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당분간 '성균관 스캔들'에 몰두하고 빠져 있을 것 같고 이후에는 음악활동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덧붙여 그는 "지난 해 그 일이 있던 이후에 평범하게 지냈다. 음악공부도 하고 연기연습도 많이 했다"며 "남들이 하는 것처럼 영화도 보러 다녔다. 활동 때문에 바빠서 부모님과 시간을 많이 못 보냈는데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다"고 밝혔다.
믹키유천은 지난해 시아준수, 영웅재중과 함께 소속사를 나와 개인 활동을 시작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작가 정은궐의 소설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을 드라마화한 '성균관 스캔들'은 동방신기의 믹키유천과 박민영, 송중기, 유아인 등을 캐스팅해 오는 9월 '구미호:여우누이뎐' 후속으로 전파를 탄다.

믹키유천은 이 드라마에서 가랑 이선준 역을 맡았다. 이선준은 딱딱하고 냉정하지만 남몰래 피나는 노력을 하는 인물이다.

화성(경기)=고재완 기자 star@
사진=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