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 닉쿤 다리찢기에 빅토리아도 깜짝 놀랐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2PM 닉쿤이 가상 아내 f(x) 빅토리아를 위해 다리를 찢는 투혼을 발휘했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닉쿤과 빅토리아의 결혼 소식 전화를 받은 2PM 우영과 준호가 스케줄을 마치자마자 이들이 있는 홍대로 출동했다.
준호와 우영은 형수님과의 첫 만남에서 빅토리아가 궁금해 하는 닉쿤의 숨겨진 뒷모습을 낱낱이 공개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재롱잔치를 펼치기도 했다.

이에 대한 답례로 빅토리아는 도련님들을 위해 닉쿤 남편과 연습한 'Without U'의 'OK 춤'을 선보였고, 2PM 멤버들 역시 f(x)의 'Nu ABO' 춤을 추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닉쿤은 부인 파트를 완벽하게 재연하는 과정에서 빅토리아의 트레이드마크인 다리 찢기를 선보여 2PM 멤버들조차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또 다른 가상 부부 가인과 조권은 맞춤형 '리액션 특강'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조권이 가인에게 '리액션 특강'을 한 것. 가상 결혼 200일을 맞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 DJ 박명수와 결혼 생활에 대해 전화상담 녹음을 했던 조권은 라디오 방송 당일 저녁, 신혼집에서 가인과 함께 라디오 다시 듣기를 하며 가인에게 라디오 이벤트 성공에 대한 뿌듯함을 자랑했다.

라디오 이벤트에 대한 큰 리액션을 기대했던 조권은 본인의 성에 차지 않는 가인의 작은 반응에 울컥하며 가인을 위한 맞춤형 '리액션 특강'을 펼쳤다. 이에 가인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조권에게 특별한 답례를 해줬다.

정용화-서현 커플이 상도동에서 신혼 첫날 밤을 보내는 장면도 전파를 탄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