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블랙 라벨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패키지를 블랙컬러 라벨로 변경하고 올 여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스포츠음료의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구축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코카콜라 측의 설명이다.
특히 핵심 고객층인 남성들에게 더욱 스포츠음료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라벨 전체를 블랙 컬러로 통일했으며, 특히 1.5L 제품은 600ml 제품의 오목한 그립보틀을 적용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블랙 라벨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포츠음료의 이미지를 내세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면서 "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스포츠음료로서 월드컵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워에이드의 가격은 240ml 캔이 750원, 600ml PET가 1750원, 1.5ml PET가 2600원이다(편의점 판매 기준).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시, 불법주차 단속 '바너클' 도입하나?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