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와 레몬 2종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과일 과즙에 오렌지펄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부드러운 커브형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 세련미와 함께 휴대성을 높였다.
또 제품 측면 하단부에 있는 '창'을 통해 펄피(Pulpy)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350ml에 1500원(편의점 기준)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