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쁜남자' 김재욱 "'앤티크'와 전혀다른 내매력 봐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귀포(제주)=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나의 전혀 다른 매력을 봐 달라"

배우 김재욱이 25일 제주도 서귀포시 해비치 호텔에서 진행된 드라마 '나쁜 남자'(극본 하리마오 컨텐츠, 김재은, 김성희·연출 이형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김재욱은 "감독, 배우들과 이렇게 많이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촬영을 한 것이 처음인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전작인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이하 앤티크)에서의 이미지가 강해 이후에도 그런 제의만 들어왔던 것 같다. 그래서 1년을 쉬었다"며 "전혀 다른 부분의 내 매력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나도 여자 정말 좋아 한다"고 농담처럼 말했다.

김재욱은 영화 '앤티크'에서 '마성의 게이'라는 별명을 가진 동성애자 민선우 역을 연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재욱은 '나쁜 남자'에서 자신이 맡은 홍태성 캐릭터에 대해 "그동안은 감정을 삼키는 역할을 많이 했는데 태성은 감정에 솔직한 인물"이라며 "잘 챙겨주는 김남길과 여신 같은 한가인과 함께 해 기쁘다"고 전하기도 했다.
드라마 '나쁜 남자'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상두야 학교가자'의 이형민 PD가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국내 방송이 결정되기도 전에 2011년 일본 NHK 방영이 결정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귀포(제주)=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