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 가맹점 결제계좌를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신한 myShop 케어' 서비스에 가입한 가맹점주가 단말기 신규 또는 교체를 원하는 경우 신청가능하며, 최소 하루 5건 이상의 신용카드 거래 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가맹점의 카드매출 내역과 카드사로부터의 입금 내역을 비교해 간편하게 대금 입금 누락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매출관리서비스' 등 가맹점주만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Shop ATM과 매출관리서비스 등 가맹점 특화 서비스는 차별적인 확장적 개념의 금융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의 다양한 니즈를 발굴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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