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패밀리 어워드' 대상 밉상 김수로 , 1년 8개월 대단원의 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BS '일요일이 좋다' 1부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가 '패밀리 어워드'를 진행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14일 방송한 '패떴'은 멤버들이 모두 출연한 가운데 '패밀리 어워드'로 진행됐다. 이날 우정상은 늘 티격태격하던 김종국과 이효리가 받았고 힘상은 생선과 닭을 맨손으로 잡은 박예진에게 돌아갔다.
또 바보상은 '덤앤더머'로 인기를 모은 유재석과 대성이, 불쌍상은 늘 병약(?)한 모습을 선보였던 윤종신이 받았다.

'시청자가 뽑은 게임5'에는 '반칙남매' '저질무사' '꽈당효리' '재석심은날' '세상의 중심에서 태연을 외치다' 당시 게임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김종국은 자신의 신곡 '잘해 주지 마요'를 무반주로 열창하며 민망해하기도 했다.
대상인 밉상은 김수로가 수상했다.

'패떴'은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패떴'은 지난 2008년 6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해 MBC '무한도전'과 KBS '1박2일'과 함께 3대 인기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모았다.

'패떴'은 마치 스타들의 MT를 떠나 즐기는 것과 같은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저조한 시청률에 허덕이던 SBS 일요 예능 프로그램을 제 궤도에 올려놓은 공을 세우기도 했다. 이를 인정받아 '2009 SBS 연예대상'에서는 이효리와 유재석이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21일부터는 김원희 윤상현 지상렬 신봉선 택연 윤아 조권이 출연하는 '패밀리가 떴다 시즌2'가 전파를 탄다. 이들은 지난달 말 강원도 곰배령 마을에서 첫 촬영을 가졌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