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패떴2' 유재석·이효리 역할 누굴까? 윤상현·김원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 시즌2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멤버들의 캐릭터 고착화가 시급하다.

25-26일 양일간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곰배령에서 진행된 '패떴2'는 윤상현 김원희 지상렬 신봉선 윤아 택연 조권 등이 출연, 시즌2의 개막을 알렸다.
'패떴2'가 '패떴1'의 전성기 때의 인기를 누리려면 자신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빨리 잡아서, 방송에서 표출하는 것이다. 시청자들은 '패떴1'에서 프로그램을 이끌던 유재석 이효리의 역할을 누가할지에 관심이 쏠려 있다.

유재석의 역할은 윤상현이 맡을 가능성이 높다. 윤상현은 '크크섬의 비밀''아가씨를 부탁해''내조의 여왕' 등 드라마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진지한 모습 뿐만 아니라 코믹하고 유쾌한 모습을 예능에서도 보여줘, '패떴2'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얻고 일찌감치 출연자로 낙점됐다. 윤상현은 '패떴2'의 멤버들을 리드하며 프로그램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의 역할은 김원희가 충분히 해낼 것으로 예상된다. 평소 유쾌한 김원희는 다소 엉뚱한 면까지 있어 이효리와 흡사하게 여겨진다. 이때문인지 제작진은 이효리를 대신해서 '패떴2'의 안방마님으로 김원희가 제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원희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꾸준히 출연해왔고, 현재 '놀러와'에서도 MC를 맡고 있다.
감초 역할은 지상렬 신봉선이 맡는다. 지상렬과 신봉선은 입담은 물론 개그적인 본능을 앞세워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패떴1'의 김수로 윤종신과 캐릭터를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 외에 윤아 택연 조권은 신세대 아이돌 그룹답게 10대와 20대 초반의 젊은층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패떴2'의 곽승영 PD는 "'패떳2'는 기존의 '패떴1'과 차별화를 둘 생각이다. 기존에 '패떴'이 갖고 있었던 하나됨, 따뜻함은 기본으로 삼되, 새로운 포맷과 코너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BS 측은 '패떴2'가 '1박 2일'과 용호상박의 접전을 벌이며, 시청률 회복에 나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뚫었다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