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차세대 태양광 핵심기술개발! 2010년 산업빅뱅의 차기 대장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증시 분석가 [킬러파워]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연말 랠리가 화려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12월 마지막 남은 핵심스타주를 발굴했다. 단기 250%상승을 보이고 있는 "이루온" 같이 쉽게 상한가에 치 닿을 수 있는 종목이며 100조 녹색에너지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게 될 세계 최고성능의 핵심 기술을 개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게 될 명품주식이다.
세계 최고의 “독보적인 기술개발+삼성전자 투자의 핵심수혜주+천원대 저가주”로 당장500% 영업이익이 증가하게 될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이기에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으며 역사적 신고가를 돌파하기 위해 거래량이 폭발하고 있는 주식이다.

태양광 기술의 요람이자 최고 기술력을 자랑하는 유럽의 경쟁업체를 모두 물리치고 이분야 최고의 독보적인 핵심 원천기술개발에 성공했다. 세계최고의 태양광 핵심 원천기술 확보로 대한민국의 미래 신성장동력을 책임지게 되었으며,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기술 협력에 관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기술은 미래 녹색에너지 분야에서 성능을 10배나 향상 시킬 수 있는 기술로 세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차세대 에너지원으로 부각하고 있어 국내 증시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될 원동력이 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가 태양광 산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힌바, 삼성전자의 차세대 성장동력 핵심 파트너로 급부상하며 역사적 신고가를 분출하게 될 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실제적인 규모만 수백조원이 넘는 빅시장을 정부가 대규모로 지원을 해 줄 것인데, 바로 이 회사가 대규모 특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수출이 폭증하고 있어서 적자에서 흑자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턴어라운드 기업이며, 내년의 성장세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강조 드리지만, 연말부터 시작하며 2010년까지 초장기 상승할 급등 후보종목이다. 그러나, 한 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 하기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 이번 주를 중심으로 매수해야 대박수익을 챙길 수 있다.

12월의 새로운 스타주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초일류 태양광 핵심 원천기술 개발한 스타주!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녹색혁명의 최고 기술주이다. 세계적으로 녹색에너지 산업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있는 회사이다. 대기업에서도 탐을 낼 만큼 세계 최고의 핵심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외국 선진국에서 수백조원의 정책을 수행하게 되면 핵심수혜를 받게 될 것이 뻔하다. , 뿐 만 아니라 정부의 폭발적인 지원 속에 탄생하게 될 미래의 고성장 회사이다.

둘째, 정부가 정책적으로 밀고 있는 신성장 동력!
미래 기술의 확보를 못하면, 녹색에너지 혁명에서 뒤쳐질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정부가 막대한 기술 지원을 약속하고 있으며, 동사가 가진 IT 핵심 기술을 통해 엄청난 고성장을 달성하며 시장을 선도할 것은 물론, 향후 반도체와 인터넷 이상으로 대한민국을 책임질 핵심 기술이다. 대한민국의 차세대 신성장 동력을 책임질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이다.

셋째, 미래의 신 에너지 자원이 될 세계 최고의 녹색에너지 개발! 수십조원의 파급효과
세계최고 성능의 녹색에너지의 핵심원천기술을 개발하자 선진국의 많은 과학, 경제 전문가들이 이 회사의 기술에 주목하고 있다. 21세기의 첨단 기술로 녹색에너지 사업을 주도하게 될 핵심 신기술로써 이미 기술 선점을 통해 선진국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제품화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수백조 시장을 호령하게 될 것이다.

넷째, 독보적인 핵심기술은 삼성전자에서도 차세대 성장동력의 핵심으로 인정하고 있다.
삼성전자에서도 반도체, 디스플레이에 이어 태양광 산업을 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본격 육성하겠다고 밝혔는데 이분야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동사는 삼성전자 투자의 실질적인 직접 수혜주이다. 삼성전자로 인해 시장규모가 더욱 커질 것은 분명하며 전세계 최고 성능 향상을 보인 기술에 눈독을 들이고 있어 M&A까지 노린다면 주가급등은 불 보듯 뻔하다.

다섯째, 적자에서 흑자기업으로 변모하고 있기에 주가는 역사적 저평가
전세계적인 녹색성장 정책에서 기다리던 핵심기술이기에 기하급수적 매출증가와 함께 놀라운 실적 폭증을 가져오며 기술 선점으로 세계를 호령하고 있다. 그러나 본격 매출발생이 진행되는 초기 단계이기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 번도 내지 못한 역사적 저평가 상태이다.

기술적분석상으로도 현 조정구간에서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로 하늘이 내린 최고의 매수시점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국기술투자/하이드로젠파워/보락/CU전자/엑큐리스/엘오티베큠/에듀패스/폴리플러스/엠넷미디어/컴투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