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영상]'하이킥' 오현경, 몸빼 벗고 트레이닝복 입는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윤태희 기자]배우 오현경이 '몸빼'바지에서 트레이닝복으로 갈아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전작 '조강지처클럽'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몸빼'패션까지 선보였던 오현경이 MBC 새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체육교사로 열연한다.
오현경은 MBC 새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이하 '하이킥')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오현경은 26일 오후 2시 일산 MBC 드림센터 1층 다목적 강의홀에서 열린 새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순재 선생님의 딸이자 정보석씨의 아내다"며 자신의 역할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그는 "사실 '조강지처클럽' 때는 역할에 녹아들기 위해 과도한 '몸빼 패션'을 했다"라며 "이번에는 '체육교사' 라는 역할을 위해 주로 트레이닝복을 입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자녀를 둔 엄마들도 트레이니복이 어울린다는 걸 보여주는 게 여자로서 희망"이라고 덧붙였다.

또 오현경은 "시트콤이 대중들에게 좀 더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장르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시트콤 도전은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나기 위해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번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할 것"이라며 작품 선정 배경에 대해서도 말했다.

극 중 오현경은 이순재의 딸 이현경 역을 맡아 정보석과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 순재의 연인인 자옥과는 사사건건 부딪히는 인물이다.

한편 '지붕뚫고 하이킥'은 '거침없이 하이킥' 김병욱 PD의 후속작으로 서울로 갓 상경한 두 자매가 성북동 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게 되면서 이집 식구들과 벌이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 이순재, 김자옥, 오현경, 정보석, 신세경, 황정음, 최다니엘, 윤시윤, AJ, 줄리엔강, 서신애가 출연한다.


영상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