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걸린 하늘
15일 오후 서울 지역에 세찬 소나기가 지나고 난 후 하늘에 무지개가 떠 있다.
어디로?
유리벽 모서리에 출입구 안내문이 붙어 있고, 화살표가 방향을 안내하고 있다. 어디로 안내 하고 싶은걸까? 최근 소란스러운 광화문의 한 빌딩에서.
블랙이글스, 에어쇼 연습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10일 서울 상공에서 태극문양을 그리고 있다. 블랙이글스 비행팀은 오는 12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방위산업의 날에 참가한다.
축축 늘어지네
연일 35도를 웃도는 폭염의 기세에 도심이 이글거리고 있다. 서울 성북구의 한 가게 앞에 진열된 대형 곰인형도 더위에 지친 듯 축 늘어져 있다.
배경훈 과기장관 후보자 "AX 대전환, 혁신 가속화하겠다"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후보자가 14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태양을 피하는 방법
역대급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서울 낮기온이 영상 35도를 넘어선 10일 오후 양산을 쓰고 서울 인사동을 걷는 시민들 위로 강렬한 태양이 쏟아지고 있다.
중소기업인 만나는 한성숙 중소기업벤처부 장관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오른쪽)이 29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단체와 소통간담회'에 참석, 김덕재 IT여성기업인협회 회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최석우 경남스틸 대표, 김건희특검 출석
최석우 경남스틸 대표가 23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 웨스트에 마련된 김건희 특검 사무실로 출석하고 있다.
민주당 당대표 후보자 토론회 나선 정청래-박찬대
정청래·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TV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 기술탈취 근절을 위해'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일 서울 중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열린 '중소기업 기술탈취 근절 방안 간담회'에 참석, 회의 시작에 앞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