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배민라이더웨어의 혹서기 제품군 '배민우의 세트&배민조끼 라이트핏'을 13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이 자체 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현장 인터뷰와 시장조사를 반영, 실용성, 범용성, 경제성 등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이번에 출시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는 여름철 라이더들이 가장 필요한 제품군으로 두 가지를 선정한 만큼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배민라이더웨어 혹서기 제품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배민라이더웨어 썸머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배민우의 세트와 배민조끼 라이트핏을 함께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3M 여름패키지 3종(쿨토시, 넥쿨러, 장갑)을 증정한다. 단품 구매고객에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제품구매 후 배달 1건 이상을 수행하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최대 140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배달할 수 있도록 기능성, 실용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배민라이더웨어 제품군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