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연 4%…출석체크·만기해지시 최고 22%
OK저축은행은 BGF리테일 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와 손잡고 최고 연 22% 금리 혜택과 함께 CU 구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적금상품 'CUxOK출첵적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31일 동안 5000원 또는 1만원 중 하나를 선택해 매일 납부하는 초단기 비대면 전용 적금이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가입기간 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할수록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가 늘어나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금리는 연 4%로 모든 회차(31회)를 납입하고 만기 해지하면 연 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준다. 이에 더해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 출석체크 시 최고 1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한다.
OK저축은행은 우대금리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 한해 CU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식 구독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해당 코드를 이용하면 한 달간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탄산음료 등 간편식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U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적금 가입 코드를 수령한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적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2030트렌드를 이끄는 CU편의점과 새 수신 상품 출시에 진심인 OK저축은행이 만나 업계 최고 금리에 편의점 구독권까지 결합한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밀착형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불량원인은 볼트 탈거 입니다"…숙련자 감 대신 믿었더니 오류 줄고 효율 '껑충'[AI 자율제조, 미래를 열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61202383394824_1749663512.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