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년사]김윤구 현대오토에버 사장 "고객 중심 혁신"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김윤구 현대오토에버 사장이 새해에도 고객 중심으로 혁신을 일궈내자고 임직원에게 당부했다.


7일 현대오토에버는 김 사장이 전날 이같은 내용의 신년사를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공유했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혁신의 중심에 고객을 두고 일상의 업무 속 작은 의사결정 하나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는 고객 중심 기업(Customer Centric Company)의 모습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사의 모든 성과는 물론 일상 업무 속 작은 의사결정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는 의미다.


이어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생각과 행동을 정렬해 나가는 우리의 노력은 현대오토에버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 소프트웨어(SW) 전문가 조직은 물론, 영속하는 SW업계 리더가 되기 위해 절대 게을리할 수 없는 가치"라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품질 중요성도 강조했다. 그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넘어서는 최고 품질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이끌어내야 한다"며 "회사와 개인 모두가 힘을 모아 어려움 속에서도 한계를 돌파하고 보람 있는 성장을 이끌어내자"고 당부했다.

[신년사]김윤구 현대오토에버 사장 "고객 중심 혁신"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