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교직원공제회, CCM 제7차 인증 획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한국교직원공제회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제7차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만족과 신뢰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는 최고의 금융·복지 파트너’라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비전을 바탕으로 2012년 공제회 중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이후 2017년 정부포상(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번 CCM 7차 재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재인증 심의에선 CCM 내재화 활동, 개인정보 조직체계 구축, 사회적 책임 활동, 콜센터와 상생협력 관계 유지, 모바일앱 구축 등 CCM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는 점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앞으로도 교육가족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수행으로 신뢰받는 공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현 기자 kd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