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부 속 수분 채운다"…LG생건, 탄력 증가 바디로션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는 단순 보습을 넘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탄력을 증가시키는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비클리닉스는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세분화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로고.

LG생활건강 로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신제품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오래 채워 나타나는 이른바 '수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수분 흡수율을 높이는 핵심 성분인 하이드로플럼샷에는 21번 정제한 고순도 스피큘을 담았다. 여기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쿠알란 5%와 피부 코어에 탄력을 주는 히알루론산, 펩타이드를 더했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바디로션의 수분 플럼핑 효과는 인체 적용시험에서도 입증됐다. 제품을 바르고 10분 만에 수분이 차오르는 플럼핑 효과가 나타났고, 1시간 뒤에는 피부 속 수분이 19.5% 개선됐다. 피부가 탄탄해지면서 눌림 자국이 개선되는 효과도 볼 수 있었다.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브랜드담당자는 "은은한 그린티 시트러스 향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제형이 인상적인 제품"이라며 "찬 바람이 불면서 건조해지고 탄력 잃은 피부가 고민인 고객이라면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으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바디로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바디로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원본보기 아이콘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