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정의로운 자유보수세력 단결해야”…서울역서 개천절 태극기 집회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리공화당이 3일 개천절에 양심적 자유보수세력의 대통합과 함께 두 국가론자 종북주의자 척결을 위한 태극기 집회를 서울역에서 개최한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지난달 30일 “지금 정치권은 국민은 안중에 없고 자신들의 정치적 야욕만을 위한 진흙탕 싸움만 하고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도 정신 차려야 한다”면서 “위기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양심적 자유보수세력이 반드시 대통합하여 국가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해야 한다”고 말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 대표는 이어 “임종석의 통일하지 말자는 것은 문재인 정권이 사실상 ‘종북정권’이었다는 민낯을 드러낸 것으로 그들이 주장하는 평화가 거짓 평화라는 것이 밝혀진 것”이라면서 “미국 대사관 앞에서 ‘주한미군 철수하라. 정전협정 체결하라고 외치던 종북주의자들은 다 어디에 숨었는가. 두 국가론 종북주의자, 가짜평화주의자 문재인 붉은 반역 세력을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이제 우리가 가야 할 길은 양심적 자유보수세력의 통합이다. 정의롭고, 진실되고, 청렴하고, 용기 있고, 희생하는 애국 보수가 바로 양심적 자유 보수세력”이라면서 “국민을 선동하는 거짓 세력, 반대한민국 세력들을 반드시 몰아내자”고 말했다.


우리공화당이 주관하고 천만인자유민주주의체제수호운동본부가 주최하는 개천절 태극기 집회는 3일 낮 12시 서울역에서 사전집회를 시작으로 오후1시부터 1부 집회, 오후 3시 행진, 오후4시30분 광장시장 앞에서 2부 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