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카테고리 상품 확대
CJ ENM의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핸드·바디라인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뷰티 카테고리로 확장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테일러센츠는 CJ ENM이 개발한 향 전문 브랜드다. 코로나19 이후 급성장 중인 향 산업을 기반해 자신만의 고급스러운 향을 향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탄생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왁스 타블렛 등이 있으며 2020년 초 론칭 후 누적 주문금액 200억원을 돌파했다.
이번에 선보인 핸드워시·핸드로션·바디워시·바디로션은 포레스트레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숲 속의 솔잎 향기가 특징이다.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 뿐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일러센츠가 핸드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핸드·바디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테일러센츠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을 토대로 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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