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귀뚜라미보일러,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6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귀뚜라미보일러가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가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귀뚜라미보일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귀뚜라미보일러가 2017년 이후 6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주)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KBRI)' 조사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정용보일러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KBRI는 국내 50개 산업군 2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고객의 추천 의향을 묻는 '고객지수'와 소셜 데이터의 긍정과 부정 추이를 집계한 '소셜지수'를 합산 평가하는 브랜드 추천지수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올해도 고객지수와 소셜지수에서 고른 점수를 받아 합산 총점 79.7점을 획득, 가정용보일러 부문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로 뽑혔다.


귀뚜라미는 에너지소비효율 92% 이상, 질소산화물 배출농도 20ppm 이하의 환경부 친환경 인증기준치보다 높은 수준의 열효율, 미세먼지 저감 성능, 적은 부피의 고성능 친환경보일러 개발·보급에 앞장서 왔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친환경보일러의 고성능화·대중화·다양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6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라는 결과로 이어져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열효율과 미세먼지 저감 성능은 높이고 사용자 편의와 안전을 강화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