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스트릿 패션 ‘인기’에…신세계百, 내년 전문관 오픈

최종수정 2021.12.09 07:12 기사입력 2021.12.09 07:12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인기에 출연자들이 입고 쓰는 패션, 화장품 등도 주목받고 있다.


9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달 커버낫, 캉골, 라이프워크, 널디 등 스트릿 웨어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이들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차지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한 ‘더 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존을 신설했다. 이 공간에서는 키플링 by 이스트백 MM6, 네파 C-TR 3.0 등 협업 상품과 단독 상품을 운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10개를 추가 입점해 스트리트 패션관을 완성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스트릿 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프리지아 '큐티 섹시의 정석' [포토] 설하윤 '건강미 넘치는 몸매'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국내핫이슈

  • [포토] 한예슬 '동안 미모' [포토] 나연 '시크한 매력' [포토] 노제 '시크한 눈빛'

    #연예가화제

  • [포토] 김재경 '건강미의 정석' [포토] 고소영 '20대 뺨치는 50대' [포토] 최진실 딸 최준희 "시집 가는 것 아냐" 사진 해명

    #스타화보

  • [포토] 이은비 '매력적인 S라인' [포토] 클라라 '파티룩의 정석' [포토] 제시 '화려한 비주얼'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