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트릿 패션 ‘인기’에…신세계百, 내년 전문관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트릿 패션 ‘인기’에…신세계百, 내년 전문관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인기에 출연자들이 입고 쓰는 패션, 화장품 등도 주목받고 있다.


9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달 커버낫, 캉골, 라이프워크, 널디 등 스트릿 웨어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이들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차지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한 ‘더 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존을 신설했다. 이 공간에서는 키플링 by 이스트백 MM6, 네파 C-TR 3.0 등 협업 상품과 단독 상품을 운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10개를 추가 입점해 스트리트 패션관을 완성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스트릿 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