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CC, '숲으로 셀프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CC 숲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소개 화면. [사진제공=KCC]

KCC 숲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소개 화면. [사진제공=KCC]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KCC가 숲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숲으로 셀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CC의 대표 브랜드 제품 숲으로 셀프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숲으로 셀프는 KCC의 인테리어 전문가용 프리미엄 페인트로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컬러를 지닌다. 최근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Ambiguous dance company)가 출연한 페인트와 댄스의 콜라보레이션 광고를 통해 많은 인기와 관심을 끈 제품이기도 하다.

굿즈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이다. 키트는 200ml 소량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개 색상과 나무 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했다. 특히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퓨어베이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 따뜻한 감성이 물씬 나는 파스텔 톤으로 준비했다. 아기자기한 실내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벽지 등에 칠해봄으로써 코로나 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가운데 산뜻하게 인테리어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굿즈가 필요한 이유를 적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25명을 추첨하여 오는 13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DM으로 발표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 초부터 운영 중인 숲으로 인스타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면서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공감가는 컨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CC 숲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은 KCC 공식 인스타그램과는 별도의 계정으로 올해부터 운영하기 시작했다. 숲으로 시리즈 제품에 대한 정보와 사용자의 생생한 리뷰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컬러에 대한 지식과 정보, 일상 이야기, 숲으로 시리즈 제품 관련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지속 업데이트하고 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