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완주군,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최종수정 2021.08.04 11:34 기사입력 2021.08.02 14:02

댓글쓰기

완주군,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썝蹂몃낫湲 븘씠肄


[완주=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한호 기자] 완주군은 완주만의 멋과 맛 등 매력을 영상으로 담아낼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개인 계정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SNS 홍보 활동가다.

완주군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제작(기획·촬영·편집)이 가능한 전 국민이면 누구나 개인이나 팀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군 홈페이지에 공지된 지원신청서와 제작한 영상파일을 군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8월말에 최종 14팀을 선발해 발표할 계획이다.

선발된 팀에게는 3개월 동안 영상제작 활동비로 50만원과 전북투어패스 카드가 지원되며, 12월 영상제작 발표회를 통해 총 6편의 우수작을 선정해 30만원에서 최고 100만원의 상금도 지급되게 된다.


완주군은 유튜버들이 제작한 영상을 완주관광 홈페이지, SNS, 유튜브채널 등에 게시하고, 군 관광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완주=호남취재본부 김한호 기자 stonepeak@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