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지역농가 살려라" LG유플러스, 온라인장터 개장…라이브커머스도

최종수정 2021.06.23 09:00 기사입력 2021.06.23 09:00

댓글쓰기

"지역농가 살려라" LG유플러스, 온라인장터 개장…라이브커머스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국내 농가의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U+로드 온라인장터’를 오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온라인장터는 6월 29일, 7월 1일, 6일, 8일 등 총 4회 진행된다. 오전 11시 개장과 함께 각 상품별 2500개 한정수량이다.

첫 장날인 29일에는 충남 공주 대표 상품 ▲친환경 블루베리 500g ▲공주맛밤 50g x 6팩이 판매된다. 7월 1일에는 땅끝 해남 대표 상품 ▲초당 옥수수 10개 ▲미니밤호박 2kg를, 6일에는 올해 과잉생산된 ▲팔봉산 수미감자 5kg ▲무안햇양파 5kg를, 8일에는 빨간맛 콘셉트의 ▲대추방울토마토 2kg ▲의성 대석자두 2kg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최희 아나운서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모든 상품을 각 상품별 1500개씩 한정수량으로 사전 판매한다.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U+로드 온라인 장터 라이브커머스’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통신사 관계없이 만 14세 이상 고객은 LG유플러스 U+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멤버스쇼핑’에서 온라인 장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는 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6월 28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 사용 가능한 라이브커머스용 할인쿠폰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사용 가능한 일반판매용 할인쿠폰 등이다.

LG유플러스는 U+로드 온라인장터 라이브커머스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5개 번호를 선정해 각 상품을 해당 순번에 구매한 고객에 동일 상품을 1개 더 제공하고, 구매 고객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 멤버스쇼핑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또 방송화면을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유플러스로드, #상생상회, #thankuplus)와 함께 업로드하면 10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고객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쓴 금액의 10%를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농어촌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로열티서비스팀장은 “‘U+로드’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도울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농가와 고객의 삶에 행복이 더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U+로드 온라인장터 개장을 위해 ‘상생상회’와 제휴했다. 상생상회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세운 매장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