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최영무 삼성화재 대표, 신입사원들과 온라인 토크콘서트 가져

최종수정 2021.06.18 14:07 기사입력 2021.06.18 14:07

댓글쓰기

삼성화재는 최영무 삼성화재 대표가 입사 1주년을 맞은 신입사원들과 온라인으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최영무 삼성화재 대표가 입사 1주년을 맞은 신입사원들과 온라인으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삼성화재 는 최영무 삼성화재 대표가 입사 1주년을 맞은 신입사원들과 온라인으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최 대표는 지난 11일 신입사원 128명과 입사 1주년 축하행사에서 CEO와 토크콘서트에 참석했다.

최 대표는 모바일로 사원들과 밸런스게임을 하며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 대표는 삼성화재로 입사해 30년 넘게 몸 담고 있는 선배로, 후배들의 궁금증에 허심탄회하게 답했다는 후문이다.


삼성화재는 코로나 상황에서 온라인을 활용해 직원들과 지속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랜선회식, 랜선입학식, 랜선해외여행 등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대면 모임 대신하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코로나 와중에도 임직원 간 소통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코로나 장기화로 다들 많이 지쳐 있지만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TODAY 주요뉴스 "日, 실수하고도 금메달"… 체조 은메달에 분노한 中 "日, 실수하고도 금메달"… 체조 은메달에 분...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