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남 '관광 일자리 잡페어' 참가 희망 기업 모집

최종수정 2021.05.18 10:17 기사입력 2021.05.18 10:17

댓글쓰기

현장채용 시, 최대 3개월 간 최저임금의 최대 80% 인건비 지원

경남 '관광 일자리 잡페어' 참가 희망 기업 모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박새얀 기자] 경남 관광기업지원센터는 오는 21일까지 '2021 경남 관광 일자리 채용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국내 여행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남 지역 주요 관광명소 및 관광시설을 이용하는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다.

경남 지역 주요 관광 기업의 구인 수요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연결하기 위해 '관광 일자리 채용박람회'를 오는 6월 17일 목요일 경남 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연다.


일자리 채용박람회에 현장 면접관과 함께 퍼스널컬러진단 및 AI 면접역량 검사 등 다양한 체험관을 마련할 예정이다.


관광 일자리 채용박람회에 참여한 도내 관광 기업이 도내 거주자, 도내 대학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채용할 경우, 기업에 최대 3개월간 최저임금의 최대 80%까지 인건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경남 관광기업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및 관련 문의는 경남 관광기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박새얀 기자 sy77@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바람나 결별"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