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대 올해 최고 교육봉사상, 이상훈 경찰행정학과 교수 수상

최종수정 2021.05.16 10:31 기사입력 2021.05.16 10:30

댓글쓰기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을 수상한 이상훈 교수(오른쪽)가 김충석 총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을 수상한 이상훈 교수(오른쪽)가 김충석 총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올해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은 이상훈 경찰행정학과 교수에게 돌아갔다.


신라대학교(총장 김충석)는 경찰행정학과 이상훈 교수가 지난 14일 ‘2021년 최고 교육봉사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BSTA:Best Servant Teacher Award)’은 스승의 날을 맞아 비교과 영역에서 교육봉사에 공헌한 교수에게 주는 상이다.


올해 12회를 맞아 단과대학장과 총학생회 추천을 받아 교수와 학생 대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선정했다.


이 교수는 봉사 동아리 유니코바, 보드게임 동아리 손장난, 축구동아리 저스티스 등 여러 동아리 지도교수로 활동하며 학생들의 역량강화 활동을 도왔다.

또 경비지도사 등 전공 맞춤형 자격증 스터디 그룹을 결성해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했다.


지난 14일 열린 시상식에서 상패와 상금이 전달됐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이지혜, 남편 먹방 유튜브 수익에 '깜짝'…얼마길래? 이지혜, 남편 먹방 유튜브 수익에 '깜짝'…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