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마스턴투자운용, 창립 11년 만에 CI 변경…"신뢰·안정성 방점"

최종수정 2021.05.14 10:35 기사입력 2021.05.14 10:3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마스턴투자운용 창립 11년 만에 차별화되는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기 위해 CI를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 창립 11년 만에 CI 변경…"신뢰·안정성 방점"
썝蹂몃낫湲 븘씠肄

신규 CI는 신뢰와 안정성, 헤리티지를 보유한 기업 이미지를 나타내는 데 주안점을 뒀다. 투자에 밸런스를 맞춘다는 테마 아래 품격, 균형, 전문성을 지향하는 디자인 방향성을 기획했다. 특히 상·하단에 서로 다른 스타일의 서체를 조화시킴으로써 단기적인 성과에 머물기보다 긴 안목으로 투자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해내는 경영 철학의 가치를 나타냈다.


회사 측은 “김대형 대표이사와 각 부문의 부대표급 이상 중역을 대상으로 CI 컨셉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디자인 워크 세션, 실무진 의견 청취, 임원진 보고 등 여러 단계를 거쳐 회사의 새로운 얼굴을 확정했다”고 말했다.

CI 변경에 맞춰 ‘Excellence&More’라는 슬로건 성격의 핵심가치도 새로 정립했다. 부동산과 대체분야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압도적인 역량과 끊임없는 혁신 등으로 투자자의 자산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아울러 임직원과 투자자, 파트너사,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존중과 지속가능 경영을 바탕으로 한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이행한다는 의미도 넣었다.


회사 창립 후 처음으로 회사의 얼굴을 바꾼 마스턴투자운용은 앞으로 신규 CI를 반영한 브랜드 필름, PR 브로슈어 등 브랜딩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마스턴투자운용의 올 5월 기준 누적운용자산(AUM)은 22조6000억원에 달한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